굿네이버스는 국내 복지 및 북한 지원, 해외 구호활동 등 소외된 이웃들을 도우며, 지구촌 인류 공존의 삶을 위해 다양한 활동하는 NGO 단체다. 국제 NGO 단체로서의 위상을 나타내며, 유관 기관들과의 차별적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새로운 CI를 기획하게 되었다.
한국인이 세운 최초의 국제 NGO단체 굿네이버스의 '지구촌 소외된 이웃들의 삶을 회복시킨다'는 비전을 적절히 표현하기 위해, 소디움파트너스는 'Togetherness'를 새로운 CI의 브랜드 컨셉으로 삼고, 늘 가까이에 있는, 희망을 나누는, 헌신적이고 믿음직스러운, 친근한 굿네이버스의 Brand Personality를 표현하는데 주력하였다.
전체적인 형태는 앰퍼샌드&와 하트를 결합시켜 '여러분에게 사랑을 전하는 굿네이버스'를 상징하고 있으며, 앞에 붙은 Undeline은 Inviting Line으로 당신과 함께 사랑을 전하고 싶다는 초대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컬러는 희망과 생명이라는 소중한 가치를 담아낼 수 있는 올리브 그린 색상을 채택하였다.
새로운 CI 도입을 통해 소외된 우리 이웃을 위해 우리의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많은 기업과 개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한 나눔 단체로서의 굿네이버스의 위상이 다국적 문화 속에 아름답게 정착되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