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ubman Asia는 금융 부문 위주로 기개발된 여의도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쇼핑, 문화를 위한 신개념 공간개발을 계획하게 되었다. 이에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되는 IFC SEOUL에, 2012년 여름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Mall을 위한 별도의 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다.
새로운 MALL 아이덴티티 개발의 주안점은, 기존 IFC SEOUL과 조화로우면서도 MALL만의 개성을 표현하여 차별성을 확보하며,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디자인 시스템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춰졌다. IFC MALL의 로고는 MALL 입구의 파빌리온의 형상과 IFC SEOUL 건축 컨셉인 'Crystal'을 모티브로하여 개발되었다. 차가운 회색도시의 이미지를 가진 여의도에 신선한 에너지를 붙여넣는 Orange 'M' 모티브는 다이나믹하면서도 엣지가 느껴지는 상징적 그래픽 요소로서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로고와 몰에 적용될 다양한 응용디자인은 입지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전략적으로 전개되었는데, 활기차되 가볍지 않고 고급스럽되 무겁지 않은 적정수준의 무게와 리듬의 Tone&Manner로 디자인되었다. IFC MALL의 등장을 통해, 주중 퇴근 이후나 주말에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더 나은 생활 가치를 누를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