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밸류는 부동산개발, 상업시설 개발/운영, 컨텐츠 개발 전문사이다. 2005년 설립하여 부동산 투자 개발에 집중한지 10년. 부동산에서 최종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사업영역의 확장, ‘지속가능한 가치’ 중심의 새로운 비전을 반영하기 위해 새로운 CI시스템을 계획하였다.
네오밸류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위해 ‘業의 재정의’를 먼저 진행하였다.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인류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한다는 ‘가치’ 중심의 철학과 비전을 지닌 네오밸류. 공간, 이해관계자, 이를 누리는 소비자 모두의 ‘가치’를 생각하는 남다른 관점의 네오밸류. 따라서 네오밸류를 ‘Value Connector’로 새롭게 정의하고 기존의 가치를 내일의 새로운 가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부여하였다.
브랜드 룩은 세련되고 모던하게 전개하였다. Value Connector인 네오밸류의 Primary Logo는 간결한 워드마크로 신뢰감을 높였으며 이를 향상시키는 Secondary Graphic Element로 Yellow Line을 활용하였다. 네오밸류만의 고유한 디자인 언어인 Yellow Line은 ‘Neo Line’으로 명명하였으며 ‘Connecting’을 의미한다. 이는 무한한 가능성, 고객,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의 연결, 수평적인 파트너십을 상징한다. Primary Logo와 함께 사용하는 핸드라이팅 서체도 지정하여 네오밸류의 다양한 메시지를 담을 수 있게 하였다.